원어스, RED 캠페인 통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중한 마음 전달
원어스, RED 캠페인 통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중한 마음 전달
  • 고진선 칼럼니스트
  • 승인 2022.05.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굿위드어스, 알비더블유 아티스트 원어스(ONEUS)와 RED 캠페인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중한 마음 전달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사단법인 굿위드어스(goodwithu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살로 가족을 떠나보낸 아동·청소년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학습권과 학용품을 전달한다.

학습권과 학용품은 굿위드어스의 후원기업인 RBW의 아티스트 원어스(ONEUS)와 팬들이 참여한 레드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금액과 굿위드어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약 500만원 가량의 학습권 및 학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RBW의 김진우 대표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선한 영향력이 우리사회를 조금씩 밝힐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소속 아티스트들이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로 보답하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 되었지만 마음의 거리가 멀어져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지 못하는 상황에 기업과 아티스트, 그리고 팬들이 함께 의미있는 활동을 함께 참여해줘서 행복한 5월을 보낼 수 있으실 것 같다.”라고 언급하였으며 “앞으로도 굿위드어스와 함께 마음에 상처를 가진 이들에게 힘과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사람들은 적절한 애도의 과정을 겪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은데 아동·청소년들의 경우에는 더욱 심각할 수 있다. 이에 우리사회가 아동·청소년들이 적절한 애도의 과정을 겪고 사회 구성원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따뜻한 배려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나누는 사회적 애도의 과정이 지속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