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복지플랫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경기복지플랫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7.09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복지관련 정보, 복지 아카이브 및 유튜브 영상 제작
댓글 참여자에 커피 쿠폰 증정
경기복지플랫폼
경기복지플랫폼

경기복지재단은 지난 1일 경기복지플랫폼((www.ggwf.or.kr) 오픈 기념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의 복지 정보를 조망해볼 수 있는 경기복지플랫폼은 중앙정부와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와 사회복지시설 찾기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쌍방향 참여 활성화를 위해 복지 아카이브 메뉴를 신설, 복지와 관련한 유튜브 영상과 복지정책 아이디어, 복지행사 및 공고, 노인 및 장애인 생산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도민들이 다양한 스마트 기기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접근성과 웹 호환성을 높였으며, 간결한 메뉴 구조를 통해 정보 접근성과 가독성, 편리성을 확보했다.

오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는 경기복지플랫폼의 공지사항 ‘오픈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오는 22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7월 24일)

진석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복지플랫폼 및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 경기도 복지에 대한 정보접근성을 높이고, 누구나 쉽게 정보를 찾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도민들이 경기도의 복지체감도를 더 많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