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협동조합 궁금하면 여기로!
사회복지 협동조합 궁금하면 여기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7.16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어서와~ 협동조합은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사회복지계서 운영 중인 협동조합의 이야기 듣는 자리 마련

함께복지 사회적협동조합은 사회복지인을 대상으로 협동조합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연속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서와~ 협동조합은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강좌는 사회복지 현장에도 불어온 (사회적)협동조합이 무엇인지, 왜 협동조합을 하는지에 대해 현재 사회복지계에서 운영 중인 협동조합의 이야기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월 1회 총 5강좌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오는 30일 ‘사회적협동조합이 왜 이슈인가?(사회복지분야 중심으로)’에 대해 신나는 조합 박향희 상임이사의 강연을 시작으로 8월 27일 ‘노인생활시설 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도우누리 민동세 이사장)’, 9월 24일 ‘이용시설 협동조합 (복지동행 사회적협동조합, 신목종합사회복지관 김광제 관장), 10월 22일 출판 협동조합 (즐거운사회복지궁리소 협동조합, 웰페어이슈 전진호 편집국장), 11월 28일 ‘교육, 컨설팅 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 굿임팩트 정병오 상임이사) 등의 순으로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참여링크에 접수 후 참가비 3만원(조합원 무료)을 납부하면 된다.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2층 교육장에서 진행하며, 교육과 관련한 문의는 함께복지 사회적협동조합 신하샘 간사(010-8637-0364, hamggaewelfare@nav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