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교촌에프앤비로부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위한 치킨 지원받아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교촌에프앤비로부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위한 치킨 지원받아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02.10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에프앤비의 아동건강 지원사업 ‘새 학기 응원 치킨 파티’ 일환
230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6300여 명에게 전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8일 교촌치킨의 운영사 교촌에프앤비로부터 교촌치킨을 지원 받아 새 학기 응원 메시지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6300여 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교촌치킨 지원은 교촌에프앤비의 아동건강 지원사업으로, 코로나19 3년의 긴 시간을 뒤로 하고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새 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목적으로 이뤄졌다. 교촌에프앤비는 올해 지원 대상으로 경기도와 강원도, 대구시의 아동복지시설을 지원하며 이중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지역아동센터는 230개소가 선정됐다.

수원 권선구 소재 숲과나무지역아동센터의 오영미 시설장은 “성장기 아이에게 좋은 먹거리 제공은 매우 중요한 데 새학기 맞이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 교촌치킨의 나눔에 감동했다”며 “아이들에게도 너무나 신나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옥경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표는 “저출산 시대에 아이들의 건강에 관심을 두고 우리 사회를 살피는 교촌치킨 점주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전한다”며 “연합회도 국가의 동량인 아이들이 다음 세대를 열어가는 우리 사회의 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영양과 건강에 더욱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