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서로 다른 우리, 함께 가요제' 참가자 모집
금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기념 '서로 다른 우리, 함께 가요제' 참가자 모집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03.03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오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지역주민에게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누구나 행복한 금천구를 만들기 위한 '서로 다른 우리, 함께가요제'에 참여할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

4월 22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열리는 '서로 다른 우리, 함께 가요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래자랑대회이다.

참가 대상은 금천구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2인이 팀을 이뤄야 하며, 장르에 상관없이 다양한 곡으로 출전할 수 있다. 함께 노래하게 된 사연과 추억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심은 3월 31일, 4월 1일 2일간 오후 1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되며, 본선은 4월 22일 오후 1시 금천구청 광장 특설무대에서 예선을 통과한 17개 팀이 무대에 올라 준비한 노래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접수는 24일까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방문, 전화(02-6912- 8000), 온라인으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당일 행사에는 ▲장애인의 날 기념식 ▲유치·초·중·고 대상「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그림그리기대회」▲인권·문화 체험 부스 운영 ▲중고물품 거래 장터 홍당무 마켓,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