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협,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아카데미 심화과정 1차 수강생 모집
장고협,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아카데미 심화과정 1차 수강생 모집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03.07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장고협’)는 오는 31일까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 아카데미’ 심화과정 1차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4월 4일 부터 4월 6일까지 서울 이룸센터에서 진행되며,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강의를 원하는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 내용은 커넥트와 소통 및 장애인 고용개발, 장애인 인권교육과 장애인 고용관련법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또한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ESG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장애인고용 교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장고협 인식개선 관계자는“이번 교육은‘교육 내용을 어떻게 강의에 녹일 수 있을 것인가’를 배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교육 수료 시 수료증과 함께 이후 평가 우수자에게는‘보건복지부 장관상’과‘상금’도 수여되며, 수강 신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kesad@naver.com)로 접수 가능하다.

올해 심화과정은 이번 교육 외에 마지막으로 경기 지역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강사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2-754-7755)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