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경기도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
2019년 경기도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12.12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일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회원들과 함께 걸어온 1년을 돌아보며 화합하는 시간을 갖고자 지난 6일 수원시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2019 경기도 사회복지사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도내 사회복지 관련 인사를 비롯한 유관 기관장 및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사)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 ‘꿈쟁이 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으로 막을 연 이날 행사는 2019년 10월 「경기도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표발의를 통해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 및 권익향상과 안전보장에 크게 기여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은주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사회복지종사자 보호와 안전을 위한 관리체계 구축 「보‧안‧관 사업」을 지원해 사회복지 종사자의 보호와 안전보장에 기여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평생회원에게 평생회원패를 수여했으며, 10년이상 연속으로 회비를 납부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 

'사회복지사의 하루'와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의 1년을 담은 '2019년 협회 주요활동보고' 영상 시청, 한해도 열심히 달려온 나 자신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하는 ‘토닥토닥 응원합니다’ 순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과 더불어 사회복지사와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박일규 회장은 "사회복지사의 노고를 격려, 감사의 뜻을 전하며 사회복지사의 인권과 안전이 보장받을 수 있는 안전한 근무환경 구축을 위한 보호체계 구축 사업 등 일터에서 존중받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사업들을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날 상영한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홍보영상과 2019년 활동상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