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한국장애인부모회와 기부협약
셀러비, 한국장애인부모회와 기부협약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 승인 2020.01.20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기부 플랫폼 업체 셀러비코리아가 한국장애인부모회와 기부 및 후원활동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협약식에는 한국장애인부모회 고선순 회장, 셀러비코리아 송원종 본부장을 비롯해 개그맨 박성호, 개그우먼 이한별, 머슬마니아 이원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장애인부모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박성호와 이한별, 이원준은 셀러비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장애인부모회에 대한 기부 및 후원활동에 적극 참여할 뜻을 전달했다.

박성호는 "지난해 말 희귀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웃음 재능기부를 통해 특히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장애인 부모의 마음을 온전히 헤아릴 수는 없지만, 나도 두 아이의 부모가 되어보니 세상 보는 눈이 달라졌다. 특히 자녀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히 설 수 있도록 노력하는 그분들의 정성이 마음에 깊이 와 닿았다"고 전했다. 박성호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수많은 유행어를 남긴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2006년 결혼해 현재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아빠다.

전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 개그우먼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이한별은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7년 미스 섹시백 시즌4-뒤태미녀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해 건강한 이미지로 이름을 알렸다. 또 이원준은 각종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상위권에 입상하면서 완벽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셀러비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셀러비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을 한국장애인부모회에 지속적으로 기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