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차 김해복지포럼, 유튜브 통해 생중계 진행
제13차 김해복지포럼, 유튜브 통해 생중계 진행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 승인 2020.06.0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김해대회)연계해 개최

(재)김해시복지재단은 오는 26일(금)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지역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김해대회) 연계 『제13차 온라인 김해복지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펜데믹 시대에 맞추어 “코로나 뉴노멀(New Normal)시대 연대의 새로운 가능성 모색: ‘자치와 복지의 융합을 논하다!’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이재완 공주대 사회복지학과 교수의 '코로나 뉴노멀시대 자치와 복지의 융합'이라는 주제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김형용 동국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김이배 전국시장 군수ㆍ구청장협의회 연구위원의 주제발표로 1부가 진행된다.

이어서 2부에서는 정보연 행정안전부 주민복지서비스개편추진단장, 전영호 사회보장정보원 사례관리정책지원센터장, 김종건 동서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여미진 김해시복지재단 정책연구팀장 등이 종합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김해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을 원하는 경우 오는 16일까지 김해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ghwf.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포럼 참가 및 관련 문의는 김해시복지재단 정책연구팀(☎055-310-856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