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리지협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한국브리지협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스클럽' 가입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 승인 2020.06.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는 (사)한국브리지협회(회장 정충시)가 925만 원을 기부하며 ‘나눔리더스클럽’에 지난 17일 가입했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동호회 ‧ 향우회‧ 팬클럽 등 다양한 모임과 단체 이름으로 3년 내 1,000만 원 이상을 기부 또는 약정하는 사랑의열매 기부 프로그램으로, 4명 이상이 즐기는 카드게임 ‘브리지’의 국내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한국브리지협회는 지난 6일에 열린 자선 브리지 대회에서 마련한 성금 925만원을 전달하며 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기부금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재난 취약계층의 생계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사)한국브리지협회 정충시 회장은 가입식에서 “(사)한국브리지협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7년째 사랑의열매에 기부해왔다”며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피해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예종석 회장은 “(사)한국브리지협회와 사랑의열매의 인연이 2014년부터 시작해 오늘의 나눔리더스클럽 가입으로 이어졌다”며 “이렇게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기부가 우리 사회의 나눔문화 정착에 중요하며, 올해도 기부해주신 (사)한국브리지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