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V COFFEE, 하루 매출 절반 양천해누리복지관에 기부
TOV COFFEE, 하루 매출 절반 양천해누리복지관에 기부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 승인 2020.07.02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해누리복지관(구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양천구 카페인 ‘TOV COFFEE’에서 ‘딱 하루 매출 기부하기’를 지난달 25일 실시했다.

당일 ‘TOV COFFEE’에는 양천구 지역주민들과 인근기관(강서수도사업소, 양천세무서, 인근 복지관)이 이용하며 나눔문화에 참여했으며, TOV COFFEE는 당일 매출의 45%를 양천해누리복지관에 기부했다. 

해당 모금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장애가정 방역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TOV COFFEE’  김상원ㆍ윤소영 점주는 “작은 나눔이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동참했고, 정말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경환 관장은 “딱 하루 매출 기부하기를 통해 지역상가와 지역주민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쉽고 즐겁게 나눔문화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부터 시작된 ‘딱 하루 매출 기부하기’ 사업은 지역주민 누구에게나 쉽고 즐거운 나눔문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사업에 참여한 지역상가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당일 매출 일부를 기부하고, 소비자들은 가게를 이용함과 동시에 기부되어 장애인 복지증진 사업에 사용된다.

딱 하루 매출 기부하기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상가는 양천해누리복지관 전략기획팀(최지원 사회복지사 070-4804-605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