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각장복, 제4회 '내 친구를 초대합니다' 행사 개최
인천시각장복, 제4회 '내 친구를 초대합니다' 행사 개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0.11.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은 미추홀문화예술협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시각장애인분들을 위한 문화공연 '제4회 내 친구를 초대합니다' 행사를 지난 16일 복지관 강당에서 진행했다. 

이춘노 관장은 “코로나19가 없고, 마스크 착용하지 않는 세상이 정말 그립다. 지금까지 잘 이겨온 것처럼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른 마스크 착용 및 손 청결유지, 음식 섭취 자제 등 실천으로 하루빨리 예전처럼 신나는 문화공연 관람을 할 수 있는 시기가 오길 기대한다."며 "미추홀문화예술협회 김미라 회장을 비롯해 모든 출연진 분들과 공연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미라 회장은 “ 코로나19로 지친 시각장애인분들게 일상에 힘과 활력이 되어드리고 싶었고,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고 반갑고,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내 친구를 초대합니다 공연은 우리 출현자들에게도 감동을 받는 무대로 긍정의 에너지를 받는 공연 기억하고 있다. 특별히 올해 공연은 가천문화재단지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다. 다시한번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춘노 관장님과 여기에 함께하신 분들과 온라인으로 함께 관람하실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이번 문화공연은  당일 방송을 녹화해 인천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유튜브와 전화사서함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