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침대협회, 장애인거주시설에 8천만원 상당 침대·매트리스 전달
한국침대협회, 장애인거주시설에 8천만원 상당 침대·매트리스 전달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0.12.14 0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부회장 류영미)와 (사)한국침대협회(회장 위성렬, 신우팜앤라텍스 대표)는 지난 11일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세미나실에서 8천만원 상당의 침대·매트리스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침대·매트리스 전달 사업은 (사)한국침대협회 회원사 18개 업체가 참여하였으며, 침대를 비롯한 매트리스, 토퍼, 프레임 등 8천만원 상당의 물품들은 43개소 장애인거주시설에 생활하는 장애인들에게 전달되었다.

한국침대협회 위성렬 회장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될 수 있게 협조해준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류영미 부회장님을 비롯하여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또한 아끼지 않고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우리(침대협회) 회원사에게도 감사드린다. 지금까지 사업을 진행할 때마다 소외된 이웃과 내 주변을 다시 보는 계기가 된다. 회원사를 비롯한 (사)한국침대협회는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울여서 침대지원사업이 앞으로 더 활성화되고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영미 부회장은 “숙면은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권리라고 생각한다. 매년 침대지원사업을 통하여 시설에 있는 장애인들에게도 숙면을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알 수 있게 해주는 (사)한국침대협회 및 회원사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좋은 관계가 지속되기를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하여 약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는 2015년부터 침대지원사업을 통하여 시설장애인의 개별적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준 (사)한국침대협회 위성렬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