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위드어스, 창동장복에 김치 100박스 후원
굿위드어스, 창동장복에 김치 100박스 후원
  • 고진선 칼럼니스트
  • 승인 2020.12.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굿위드어스 지역사회에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을 위한 김치 나눔 사업 실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 전달식

사단법인 굿위드어스는 지난  21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창동종합사회복지관에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품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주)RBW 김진우 대표의 지속적인 후원의 성과로 이루어졌다. RBW는 걸그룹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시온),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등 아티스트이 활동하는 엔터테인먼트로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함께 다양한 사회적 취약대상자들을 위한 선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RBW의 소속 가수들은 상반기에는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함께 학대피해 노인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나눔 캠페인도 함께 실시하였다.  또한 마마무는 3년동안 변함없이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정신건강 및 생명문화조성, 마을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도움을 지속적으로 주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 김치 100박스는 지역사회에 돌봄이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며, 후원품 전달식에는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 도봉구의회 강철웅 의원이 참석하고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의 최영대 관장이 전달 받았다.  

최영대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흔쾌히 후원해주신 주)RBW 와 굿위드어스에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마음을 담아 전달받은 김치 100박스는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 굿위드어스와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이 연합하여 우리주변에 살기 좋은 이웃이 많아지는 사회로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협력할 일들이 많았으면 한다. ” 고 밝혔다.

굿위드어스 고진선 이사는 "코로나19로 사회가 많이 힘들지만  불안하고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일수록 공동체성 회복을 위한 나눔활동을 통해 이겨낼 수 있다."며  "최근 사회가 어려움에 따라 기부자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는데 주) RBW 김진우 대표처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