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뮬라-지파운데이션, 가정의 달 맞아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응원 보내”
“라뮬라-지파운데이션, 가정의 달 맞아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응원 보내”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1.05.0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에이트(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뮬라(대표 전려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부모 가정을 위해 2,500만 원 상당의 라뮬라 스킨케어 2종, (토너 및 앰플) 520세트를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지난 4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은 라뮬라에서 기부한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어버이날에 맞춰 한부모 가정에 전달해 피부 보습을 돕고 응원하는 마음을 전달했다. 

라뮬라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의 경우 사회로부터 시선과 편견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당사의 가치처럼 나이, 시선,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을 아끼고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응원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한부모의 경우 홀로 양육과 생계를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자신보다는 아이를 위한 소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며, “지파운데이션이 라뮬라에서 후원해 주신 화장품을 한부모 가정에 최선을 다해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뮬라는 2020년 4월 첫 런칭 브랜드로 소비자와 환경을 생각하는 경영방식을 토대로 재활용 원료를 이용한 택배 포장을 하는 등 제로 웨이스트 운동과 더불어 지파운데이션에 첫 물품기부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