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페어이슈가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웰페어이슈가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3.19 1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전문 미디어 <웰페어이슈>가 오랜 준비기간을 마치고 베타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웰페어이슈>는 사회복지계의 각종 이슈를 당사장의 관점에 서서 깊고, 넓게, 쏠림없이 전달해 올바른 여론 형성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웰페어이슈>는 권력, 자본, 이해관계로부터의 독립을 선언합니다.

 

자본에 따라 흔들리지 않도록 협동조합(즐거운사회복지궁리소 협동조합)을 통해 운영함으로써 민주적이면서도 투명하게 운영해나갈 것이며, 권력과 이해관계에 흔들리지 않고 사회복지계 내에서도 조명받지 못하고, 어려운 형편에 놓인 소수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뉴미디어 시대를 맞이해 텍스트,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매체를 결합해 독자들의 다양한 선택권을 보장하겠으며, 사회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활동하고 있는 분들의 활동상을 모아 전달함으로써 ‘사회복지계 MCN(다중채널네트워크)’의 기능과 역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이트 정식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거쳐 정식 오픈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오픈에 안주하지 않고 독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 ver01, ver02 등 끊임없이 변화해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웰페어이슈>는 여러분이 만들어갑니다

 

사회복지계 중대한 문제를 목격하거나 겪고 있지만 어디다 말 못했던 분들이 자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익명 투고’를 받습니다. 특정인(단체)에 대한 맹목적인 비난과 이해관계 중심에 있는 내용이 아니라면 어떤 목소리도 가감없이 싣도록 하겠습니다. 판단은 독자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익명투고: http://www.welfareissue.com/com/jb.html

<웰페어이슈>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분들도 모집합니다

 

자기 콘텐츠를 갖고 있으며, 10회분 이상 중단없이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연재’나 ‘칼럼’ 형태로 참여할 수 있도록 열어 놓았습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복지관, 시설, 협회, 단체도 가능하며, 텍스트나 사진, 영상(유튜브) 등 어떤 포멧으로도 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이름(단체명), 코너명, 주제, 업데이트 주기 및 방식, 연락처 등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이메일 접수: wlsgh0113@gmail.com

보도자료 접수 및 문의: 0162729624@hanmail.net (010-2007-9624 전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