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협] 사회복지 현장에서 느끼는 답답함, 이제는 함께 풀어나가요
[경기사협] 사회복지 현장에서 느끼는 답답함, 이제는 함께 풀어나가요
  • 허학범 (경기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장)
  • 승인 2019.07.02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7월 초순 소식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7월 소식입니다.

1. 월간 경사협 ^^ 7월은 아이스크림을 쏩니다!

6월 행복더하기 슬픔나누기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셨습니다. 

“일과 육아 및 가사에 지친 워킹맘들을 위해 커피 한잔의 힐링시간을 부탁드려요!”, “얼마전 아버지를 보내드린 친구에게 따뜻한 차 한잔과 위로의 만남을 갖고 싶습니다”, “업무에 지친 부하직원과 시원한 커피한잔하며 대화하며 힘주고 싶네요”, “점점 커가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많이 필요하네요!” 라는 사연으로 함께 신청해주셨습니다. 

워킹맘 사회복지사, 친구, 동료, 자녀분들과 따스한 자리가 꼭 만들어지길 기대합니다.

7월은 “달콤한 여름을 부탁해”라는 주제로 회원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회원님의 현장,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생기는 고충과 에피스드를 들려주세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응원선물을 보내드립니다. 

꼭 신청해주세요! / 생일축하선물 이벤트., /아직 회비를 안 내신 분들가운데 보수교육을 3분기에 들으시는 분이라면 얼른 회비를 내 주세요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2장을 선물로 드립니다 / 출산선물 신청하시고 5만원 상품권 받으신 회원님이 이미 20여분 가까이 됩니다. 아주 큰 축복입니다. 

함께 기뻐하고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6월 10일(월) ‘경기도사회복지사 처우개선 어디까지 왔나’를 주제로 정책수담회를 진행하고 7월에는 그 자리에서 주신 말씀을 바탕으로 정책토론회를 진행합니다.

7월 22일(월) 오후2시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도청, 도의회의원, 현장실무자, 종합계획 연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토론회를 갖습니다. 답답하고 궁금한 마음 7월 22일 함께 풀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날 뵙겠습니다.

3. 두 달에 한 번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시군지회 간담회가 이번에는 경기서부 부천시로 갑니다.

7월 16일(화) 오후2시 부천 청년일자리본부 2층 교육장에서 진행됩니다. 올 해 나눠지는 시군지회 활성화를 위한 논의로 더 많은 교류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4.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3분기 시작, 4분기 준비 안내 ^^  

이제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3분기 보수교육이 시작됩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모아 강의 주제와 좋은 강사님을 선정하고 준비합니다. 경기도 보수교육 현장에서 여러분을 뵈면 예전보다 만족도가 많이 올라가고 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으로 의견주시고 아직 신청 못하신 분들은 4분기 강의 꼭 들으시기 바랍니다. 8월말에 4분기 강의 오픈됩니다! 잊지 마세요!

5. 보안관 사업을 아시나요? 공동모금회 기획사업 경기도에서도 곧 시작됩니다.

사회복지사 보호와 안전을 위한 관리체계 그래서 보안관! 곧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6. 12월 6일 금요일 저녁 시간 꼭 비워두세요 ^^

감사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7월 소식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