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곡종복, 제3회 대학생 사회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심곡종복, 제3회 대학생 사회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2.05.0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2일부터 23일까지 제3회 대학생 사회복지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문제 해결 및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대학생들에게 예비사회복지사로서 사회복지 프로그램 기획 및 실천 경험을 제공하고자 2020년부터 실시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주민이 직접 기획한 노인 고독사 예방,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 주민편의 세 가지 주제의 공모로 진행되며 지역 복지발전에 관심있는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는 서류심사와 온라인 투표(지역사회 선호도)로 이루어지며 심사결과는 6월 10일에 복지관 홈페이지 및 블로그 공지사항에 공고될 예정이다. 시상은 세 가지 주제의 공모분야별로 각 최우수상 1팀(20만원), 총 3팀에게 시상금을 전달한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사회복지 프로그램은 기획력 및 실현가능성에 따라 실제로 진행될 수 있으며, 입상자에게 프로그램 진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출서류 및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elfare.bucheon4u.kr) 또는 블로그(blog.naver.com/halla072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hallacwc@hanmail.net)로 접수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박지현 사회복지사(070-7704-5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