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협] 경기사회복지사협회 회원서비스 중 으뜸은 ‘연대’의 힘입니다
[경기사협] 경기사회복지사협회 회원서비스 중 으뜸은 ‘연대’의 힘입니다
  • 허학범 (경기사회복지사협회 사무처장)
  • 승인 2019.07.18 0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7월 중순 소식입니다

‘전지적 교육시점’ 보수교육 10년, 경기도 보수교육을 말하다
회원님들과의 수담회가 '안양'에서 진행됩니다.
8월 12일(월요일) 저녁7시, 안양 인덕원역 7번 출구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제이스페이스에서 진행됩니다. 경기도 보수교육 10년의 역사를 함께 이야기하고, 강사가 수강생에게, 수강생이 강사님께~ 그리고 협회가 회원들께 회원님들이 보수교육을 준비하는 분들과 나누고 싶은 얘기들을 하나하나 풀어냈으면 좋겠습니다. 이 날 오시는 모든 분들께는 저희가 맥주를 드립니다. 함께 편안히 얘기나누는 자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처우개선 토론회
처우개선 그 이상의 지위향상을 얘기나눕니다.
경기도의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어디까지 왔는지 도청 복지정책과장님, 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님, 현장 실무자, 복지정책 연구원이 한자리에서 허심탄회하게 얘기하는 자리,  7월 22일(월) 오후1시 경기도의회에서 뵙겠습니다.

새로운 회원서비스 안내
종로3가 7번출구앞 골드리아 주얼리샵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회원여러분께 서비스합니다. 매장 전 품목 가능하시구요~ 또한 2층 라운지카페는 사회복지사 회원들께만 단독 프로포즈 공간으로 빌려주신다고 합니다. 편안히 들르셔서 익선동도 들르시고 골드리아도 들러 쉬고 오시면 즐거운 서울나들이가 되실 듯 합니다.

속초그린라군호텔 회원 할인도 진행됩니다. 강원도 여행계획이 있으신 회원은 홈페이지 신청서 발송 후 협회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회원서비스도 많지만 협회 회원으로 누리실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회원 여러분께서 어려운 일이 있으실 때 함께할 수 있는 '연대'의 힘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월, 사회복지사 안전을 위한 보호체계 구축사업, 경기도에서 곧 시작합니다.

12월 6일(금) 저녁 시간 비워두셨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