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율사관학원-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제5회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 후원금 전달식 진행
정율사관학원-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제5회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02.10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율사관학원 ·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일 제5회 아동·청소년 신학기 지원사업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정율사관학원을 운영하는 ㈜정율 곽정율 대표,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연정준 관장, 사업 선정자 및 담당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2019년부터 시작해 5회를 맞은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는 정율사관학원이 지역 내 아동·청소년을 위한 신학기 지원금 1천만원을 기탁했고, 이러한 소식을 들은 정율사관학원 직원과 2022년에 지역 단체, 기업, 교수 등으로 구성된 복지관 후원자 모임인 ‘달빛 심(心)마니’ 회원들이 250만원을 추가 후원해 부천시 아동·청소년 50명에게 신학기 지원금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진행했다. 

㈜정율 곽정율 대표는 "지역에 있는 학원으로서 아동, 청소년을 위한 환원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응원이 어린 친구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라며, 미래는 예측할 수 없기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성장하기를 바란다. 앞으로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정율사관학원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