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1기 위촉식 개최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1기 위촉식 개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03.22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 회의, 시설 모니터링 및 자문·평가, 시설 활성화를 위한 기획 사업 등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지난 11일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1기 위촉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청소년 운영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함께 시설에 대한 소개와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위원 간 관계 형성을 위해 아이스브레이킹, 조별 마인드맵 등을 실시했으며 마지막으로 청소년운영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했다.

2023년도 청소년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함우용 위원(동국대)은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을 찾는 청소년과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이정연 본부장은 “청소년의 욕구와 의견을 시설 운영에 반영하고 다양한 정책 제안을 수렴해 행복과 편안함이 함께하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에 대한 숙식 편의 제공 및 여행 청소년의 활동을 지원하는 역할 수행’이란 시설 운영 목적에 맞게 △국내·외 청소년을 위한 숙박 시설 관리·운영 △교류 및 홍보 △여행 청소년의 활동 지원 등의 분야에서 모니터링과 자문 평가, 운영 제안, 자체 기획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