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통제주, 런닝맨 체험관 개관 1주년 맞아 사회공헌 활동
크리에이티브통제주, 런닝맨 체험관 개관 1주년 맞아 사회공헌 활동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11.19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천사보육원에 쌀, 찹쌀 총 740㎏ 기부
서귀포시 아동복지시설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런닝맨 체험관 무료 체험 행사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런닝맨 체험관 개관 1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고,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쌀 기부 및 무료 체험 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박물관은 살아있다 △런닝맨 체험관 △감귤카트 △다이나믹메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서귀포시 대정읍 천사보육원에 총 740㎏의 쌀과 찹쌀을 기부해 보육원 내 급식과 만 19세 이상 자립 청소년 원생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서귀포시 인근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초청, 런닝맨 체험관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런닝맨 체험관의 다양한 미션 수행과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김태훈 대표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지속적인 문화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통제주는 이전에도 사랑의열매 물품 기부, 중문 색달해수욕장 플로깅 행사, 노인복지센터 전시 관람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