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종합사회복지관 동아리발표회, ‘과천이 빛나는 이유’ 개최
과천종합사회복지관 동아리발표회, ‘과천이 빛나는 이유’ 개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23.11.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5일 복지관에서 지역주민동아리 16개 팀 200여명이 모여 공연발표, 체험행사, 작품전시의 장을 마련했다.

전시부스로 과천빵봉지 셍드안, 신자연주의, 쏘잉스토리, 율림문학회, 책이랑동동에서 먹거리와 작품을 전시하고, C.O.A, 과천뮤즈오케스트라, 동행, 생활영어, 소리벼리, 써니, 아코디언앙상블, 영어회화, 율림문학회, 줄동이악동이 동아리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동아리 회원들이 올 한해에 갈고 닦아 온 결과물을 공유하고 마음껏 뽐내는 기회와 함께 서로 동아리 활동을 공유하고 이야기꽃을 피우는 친목의 시간을 나누었다.

아코디언앙상블동아리 회원은 “동아리들이 모여 발표회와 전시회를 보니 너무 즐겁고 기분이 좋다”며 “뜻깊고 의미 있는 하루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발표회 작품을 통해 문화예술도시 과천을 나타낼 수 있는 지역주민들의 열정을 가득 느낄 수 있었다. 지역주민 여러분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작품 활동을 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찬정 관장은 “이번 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재능과 소질을 맘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동아리가 활성화된다는 것은 공동체가 살아있다는 것이며, 앞으로도 동아리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리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