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재가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재가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 웰페어이슈(welfareissue)
  • 승인 2019.11.0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달 24일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임직원 30여명과 함께 금천구 재가 장애인을 위한 주거환경개선과 식생활 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임직원들이 밑반찬을 만들고 금천구에 거주하는 재가 장애인과 그 가족 10가정에 방문하여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집안 정리와 청소 등 평소 몸이 불편해 활동하기 어려운 장애인분들을 위해 환경정리를 지원하였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의 박은정 관장은 “메르세데스-벤츠에서 기부해주신 기부금과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50d 차량, 임직원분들의 봉사활동 등 사회적 책임을 위해 여러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지원해주신 것들로 이동이 어려워 여행을 못 가던 장애인가족, 취학 전 학교적응이 어려운 어린이를 위해 사용했다. 앞으로도 사회 환원 활동하는 기업과 함께금천장애인복지관이 계속해서 금천구 장애인복지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Janssenm Hilke(힐케 얀센)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사장은 “기업이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위해 행동하는 것은 바람직한 활동이며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